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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페이지 영양과건강 영양소식 - 주간식단안내 7호- 면역력 높이는 습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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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소식

  • 작성자박**
  • 작성일2021-04-12
  • 조회수32

제목주간식단안내 7호- 면역력 높이는 습관 2

식품안전 및 영양식생활교육-부모면역력 높이는 생활습관-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 먹기

-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여 건강을 유지해요.

된장, 김치, 요구르트 등의 발효식품은 체내 불순물을 제거하고 세포를 강화하며, 병원체에 대한 면역력을 높여줘요.

버섯은 우리 몸의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높여줘요.

마늘에 들어 있는 알리신 성분은 각종 바이러스와 곰팡이, 세균 등을 제거해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비타민 B, 셀레늄, 섬유질이 많아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줘요.

을 충분히 먹으면 몸 속 수분과 전해질의 평형을 유지해 주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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